루머] 갤럭시 S10 플러스 (Galaxy S10 Plus) 는 트리플 카메라를 채택할 것


삼성전자는 갤럭시S10 시리즈를 2가지 크기로 제공한다고 밝표한 뒤, 새로운 보고서에서 카메라 설정에 대한 흥미로운


세부적인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는 작은 갤럭시S10이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채용하며, 더 큰 사이즈의 기기는 6.2인치가 탑재될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각각 Beyond 1, 2, 3 이라는 코드명으로 세가지 모델을 계획중이며, 하나의 모델은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입니다.



첫번째 모델은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지만 흥미롭게도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는 아닙니다.


이 모델은 전통적인 평면 디스플레이에 전념할 것이며, 후면에는 단일센서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올해 갤럭시 S9보다 저렴할 것입니다.



두번째 모델은 듀얼 엣지 5.8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포함되며, 올해 갤럭시 S9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듀얼 카메라 설정을 탑재할 것입니다.



마지막 모델은 6.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화웨이의 P20 Pro와 마찬가지로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망원과 함께 가변 조리개 랜즈로 구성될 것이란 주장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9가 아직 출시되지 않았음을 고려할 때 이 보고서의 정확도를 따지기엔 너무 이르지만,


그럼에도 삼성전자가 갤럭시S6, S6 엣지, S6 엣지 플러스처럼 3가지의 플래그십 모델을 동시에 출시할 때일 수도 있습니다.




세가지의 갤럭시 S10 시리즈가 출시될 것 (phoneArena, https://www.phonearena.com/news/Samsung-Galaxy-S10-camera-setup_id10604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