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OS 자동 로그인 설정


윈도우에서 계정을 입력하고 쓰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나

(특히 윈도우 10)


자동 로그인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팁입니다.


실행에서 netplwiz로 사용자 계정 항목에 접속합니다.



해당 항목에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그리고 적용을 누릅니다.



자동 로그인 항목이 팝업되면,


사용자 이름에 로그인ID를, 암호와 암호 확인 부분에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추후 재부팅 시, 자동 로그인이 동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