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5년 연속 전세계 브랜드 파워 1위 유지..삼성은 6위


애플이 5년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꼽혔습니다. 삼성전자는 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IT전문 매체 폰아레나는 시장조사업체 인터브랜드의 최신 발표를 인용해 이와 같이 밝혔습니다.


애플에 이어 구글 역시 5년 연속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애플의 브랜드가치는 전년도 대비 3%가 증가한 1841억 5400만 달러 (약 211조원),


구글은 6%가 증가한 1417억 300만 달러 (약 162조원) 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브랜드가치가 10% 증가하며 3위로 진입했으며, 4위와 5위는 각각 코카콜라와 아마존입니다.


삼성전자는 도요타를 제치고 6위에 올랐으며,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9% 상승한 562억 달러 (약 64조원) 입니다.




애플 5년 연속 전세계 브랜드 가치 1위 (Asiae,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09280817178909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