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애플, 2022년 접히는 형태의 아이폰 검토


뱅크 오브 아메리카 메릴린치의 왐시 모한 (Wamsi Mohan)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에게 배포한 메모에서


애플이 아시아 지역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2020년 접히는 형태의 아이폰을 개발 중이라 밝혔습니다.


그는 애플이 이 폴더블 아이폰 개발을 위해 여러 업체들과 접촉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애플 인사이더 (Apple Insider) 는 지한해 1월 애플이 폴더블 디스플레이 관련 특허를 8월 미국 특허상표청 (USPTO) 에 신청한 사실이


최근 확인되었다고 주장하며 애플이 조만간 폴더블 아이폰을 내놓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전자 장치' (Electronic Devices with Displays) 라는 제목의 특허로, 애플 인사이더는


애플이 특허 신청서를 통해 반으로 접어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미래의 디바이스에 관한 기술을 설명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청서에는 디스플레이는 OLED라는 전제를 갖고 있으며 접을 수 있는 유연한 부분 (flexible portion) 이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 2022년 접는 아이폰 출시할 것 (betanews,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829063.htm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