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아이폰 XS 문제를 둘러싼 애플의 거만한 침묵


새로운 아이폰인 아이폰 XS, XS Max의 충전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애플의 반응은 엄격하게 제어되는 대형 이벤트 이후


애플의 고객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상기시켜 줍니다.


포브스의 고든 캘리는 이번 주말, 아이폰 XS / XS Max가 대기상태에서 충전되지 않는 이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게시글들을 말했습니다.


또한 일부 아이폰은 재설정해야 합니다.


이 기사는 48시간 넘게 공개되었으며, 애플은 BBC를 포함한 모든 고객과 세계 언론에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애플 CEO 팀 쿡이 2017년 말 배터리 게이트 이슈 이후 4주 간 기다렸던 문제로부터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던 것으로 느껴집니다.


팀 쿡은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지 못하고 회사의 행동에 책임지지 못했습니다.


또다시 이런 패턴을 보게 됩니까?



우리는 제조사나 개발자들이 문제점을 바로 해결 할 수 없고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갤럭시노트 9의 카메라에 문제가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문제를 보고하는 고객에게 이를 전달했습니까? 그렇습니다.


카메라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정 펌웨어가 전달되고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이 건에서 삼성은 고객에 대한 응답 및 긍정적인 피드백의 루프가 존재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XS 및 XS Max를 충전할 수 없다는 애플의 반응은 무반응입니다.


소셜미디어는 사용하지 않으며, 지원 페이지에도 게시되지 않았으며, 이 것을 묻는 저널리스트에게도 답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XS 문제를 둘러싼 애플의 거만한 침묵 (Forbes, https://www.forbes.com/sites/ewanspence/2018/10/01/apple-iphone-xs-max-battery-life-charging-problem-arrogance-mistake-error/#1ccbfbf664ac)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