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AMD EPYC 프로세서 채용


많은 거대 회사들은 AMD의 최신 하드웨어로 워크로드 및 고객에게 적합성 여부를 확인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고객사는 오라클입니다.


오라클은 오늘 클라우드 오퍼링에서 베어 메탈 EYPC 인스턴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E 시리즈 인스턴스는 표준 E2로 시작하며 시간당 코어 당 0.03달러, 서버당 최대 64코어를 지원하며 오라클은 이 가격 구조가


코어당 평균 인스턴스보다 66% 더 낮다고 말했습니다.


베어 메탈 표준 인스턴스 하나, BM Standard E2.52는 2.0Ghz의 듀얼 EYPC 7551 프로세서와 512GB DDR4 RAM,


듀얼 25GbE 네트워킹, 최대 1PB의 원격 블록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E2.64 인스턴스는 16코어를 제공합니다.


베어 메탈 제품군 뿐 아니라 1-8 코어의 VM을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CPU당 최대 1개의 제플린 다이를 차지합니다.


오라클은 Hadoop, Cloudera, Hortonworks, MapR 및 Transwarp와 같은 오라클과 날씨 모델링, 시뮬레이션, 충돌 분석 및


석유 및 가스 탐사같은 오라클의 HPC와의 관계를 이상적인 워크로드로 언급했습니다.


오라클에 제공하는 것은 작년에 발표된 마이크로소프트, 바이두와 함께 또다른 클라우드 제공 업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MD는 대부분의 대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여러 기업에서 공공 및 민간 고객을 위해 EYPC 시스템을 유치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 밝혔습니다.


차세대 부품과 같은 AMD 포트폴리오와 미래에는 많은 시각이 있지만, 인텔이 프로세서를 동일한 속도로 생산하면서도 수요를 충족하지 못하는 수준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고 수익률을 다시 높이려는 AMD의 목표는 오라클과의 관계와 같은 밴더 관계 및 신제품에 걸릴 것입니다.




오라클, AMD EYPC 채용 (Anandtech, https://www.anandtech.com/show/13504/oracle-puts-amd-epyc-in-the-clou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