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X 2080Ti가 사망하는 이슈가 발생 중이다.


엔비디아의 RTX 2080 Ti가 소매업체에서 1개월 가량 판매되는 중에, 엔비디아 지포스 포럼에서는 충돌에 대한 보고서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 사용자는 2-3주 간 RTX 2080ti 그래픽카드 3개 중 2개가 사망했으며, 다른 사용자는 9시간의 게임 후 죽은 카드를 인증하였습니다.


죽어가는 그래픽 카드에 대한 보고서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특히 이러한 그래픽카드가 레이 트레이싱 Ai와 같은 고급 RTX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이렇게 짧은 기간동안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이러한 마운트 문제는 엔비디아의 대형 RTX 2080ti 실리콘 수율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기존 보고서와 일치하는 내용입니다.


엔비디아 포럼의 일부 사용자는 엔비디아가 RTX 시리즈 그래픽의 QA가 완벽히 검증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상황은 앞으로 몇 주간 모니터링해야될 것이지만, 이것이 최소한 엔비디아가 상상한 RTX 시리즈의 미래는 아닐 것입니다.


초기 보고서 중 많은 부분이 엔비디아 Founders Edition 그래픽카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AIB카드도 동일하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RTX 2080ti의 문제를 경험한 사람이라면 제조사나 GPU를 구매한 소매점에 즉시 문의하십시오.



RTX 2080ti의 사망 보고 (Overclock3d, https://www.overclock3d.net/news/gpu_displays/has_your_rtx_2080_ti_died_-_reports_of_gpu_deaths_mount/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