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Windows 10), 더 이상 기능 업데이트를 자동설치하지 않을 것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는 윈도우 10 (Windows 10) 의 5월 업데이트 (버전 1903) 부터,


더 이상 새로운 윈도우 10의 업데이트를 강제로 설치하지 않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의 에러, 파일 손실 등의 불편함을 토로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의 업데이트를 2개로 분리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버튼은 이제 보안 및 월간 패치에만 동작하며,


기능 업데이트는 새로운 영역에 표시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림받을 수 있지만, 강제적으로 설치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사용자는 오래된 윈도우 10의 버전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의 실행 중인 윈도우 10의 버전이 지원 종료에 도달하면 최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치하게 됩니다.


기능 업데이트는 약 18개월 간 지원되므로, 마이크로소프트가 1년에 2가지 기능 업데이트를 배포한다고 가정하면,


1809 버전을 사용하는 유저는 1809및 2003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 10은 더 이상 기능 업데이트를 강제로 설치하지 않는다 (WIndowsCentral, https://www.windowscentral.com/microsoft-will-no-longer-force-windows-10-feature-updates-user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