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리부트, 10월 25일 출시


시간여행을 테마로 한 좀비모드와 포트나이트 (Fortnite)  스타일의 배틀 로얄을 특징으로 한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4 (Black Ops 4) 를 뒤로하고,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시리즈는 다음 출시를 위해 현대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개발사 인피니티 워드 (Infinity Ward) 는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의 리부트를 발표했습니다.



블랙 옵스 4와 달리, 새로운 모던 워페어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것이 오늘 공개된 주요 내용이기도 합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것은 2011년 발매된 '모던 워페어 3' 의 후속작이 아니라 친숙한 캐릭터들이 돌아와,


새로운 줄거리를 다시 시작하는 소프트한 리부트라 볼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2가지로 나뉘어지는데, 하나는 티어 1의 오퍼레이터를, 하나는 중동에서 반란군 투사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2개의 스토리 라인은 갈등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현대전으로의 전환은 게임의 모든 면에서 리얼리즘에 더욱 큰 초점을 맞췄음을 의미합니다.


모던 워페어는 새로운 특수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매우 훌륭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특히 이 게임은 사진 측량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며, 아티스트가 실제 물체를 스캔하여 근사치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모던 워페어에서 이 것은 모든 총과 벽돌의 벽마저 실제처럼 보이게 해 줄 것입니다.


인피니티 워드는 탱크 전체를 스캔하기도 했습니다.



게임은 10월 25일 발매되며, PS4, XBO, PC (블리자드 배틀넷) 을 통해 발매됩니다.


한국어 자막 및 더빙을 지원합니다.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 리부트, 10월 25일 발매 (the Verge, https://www.theverge.com/2019/5/30/18644488/call-of-duty-modern-warfare-announced-release-date-trailer-ps4-xbox-pc)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