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갤럭시노트 10 (Galaxy Note 10), 3단계의 가변 조리개 카메라를 가질 것


곧 출시될 삼성의 갤럭시노트 10 (Galaxy Note 10) 은 갤럭시 S9 시리즈에서 처음 도입된 가변 조리개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렌즈에 들어갈 수 있는 빛의 양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이는 주광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2년이 지난 현재, 삼성은 2단계의 가변 조리개 모드를 만들어냈으며, 갤럭시 S10 시리즈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잘 알려진 팁스터 아이스 유니버스 (Ice Universe) 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중국 엔지니어들이 갤럭시노트 10에 3단계 가변 조리개가 탑재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는 갤럭시노트 10의 기본 버전에도 포함될 것일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노트 10의 가장 큰 조리개값은 F/1.5 이며 두번째는 F/1.8, 그리고 F/2.4의 값을 가집니다.


첫번째와 마지막 조리개는 매우 밝거나 희미한 밝기의 환경에서만 이상적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센서가 너무 많은 빛을 받아들인 경우 과다 노출이 되거나 하는 문제를 가져 3단계의 조리개 모드가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능이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 저렴한 제품군에도 이 기능이 통합될 것입니다.




갤럭시노트 10, 3단계의 가변 조리개 카메라를 가질 것 (wccftech, https://wccftech.com/galaxy-note-10-variable-aperture-camera/)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