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nVidia), 새로운 GeForce RTX GPU를 작업 중인 것으로 보이다.


시스템 정보 진단 및 벤치마킹 프로그램인 AIDA64에서, TU102 다이를 기반으로 한


엔비디아 GeForce RTX T10-8 그래픽 카드에 대한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GeForce RTX Moniker로 알려진 이 그래픽카드는 게임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GeForce RTX 2080ti SUPER 또는 GeForce Titan RTX Black같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GeForce Titan RTX는 이미 풀 TU102 다이를 사용중이기 떄문에, 전자로 더 기우는 편입니다.


만약 엔비디아가 Black버전을 만든다면, 칩 제조사들은 더 빠른 클럭을 주거나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Quadro RTX 6000 시리즈의 판매량을 잠식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결정은 아닐 것입니다.



성능측면에서는 GeForce Tian RTX와 GeForce RTX 2080Ti가 거의 같은 곳에 있습니다.


가격의 큰 차이를 감안할 때, 중간에 모델을 넣을만 한 구간이 있습니다.




엔비디아, 새로운 GeForce RTX GPU를 작업 중일 것 (Toms Hardware, https://www.tomshardware.com/news/nvidia-geforce-rtx-t10-8-tu102,40166.htm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