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 4 (Pixel 4) 의 케이스 유출



우리는 이미 구글에게서 얻은 정보로 픽셀 4의 생김새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었지만,


앞으로 출시될 G 브랜드의 실물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모든 것은 우리가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구글은 픽셀 4의 디자인과 얼굴 인식 기술을 유출한 바 있고, 360 렌더링 이미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XDA에서 텔레그램에 의해 공유되었다고 하는 이 이미지는 잠금화면에 스프린트가 보이는 점을 감안할 때, 스프린트의 엔지니어가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스프린트가 픽셀 3과 픽셀 3 XL을 판매하는 점을 감안할 때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잠금화면에는 펑키한 모양의 배경화면과 제스처 네비게이션이 표시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이 폰은 안드로이드 10으로 구동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앞서, 구글은 프로젝트 Soli 를 수용하며, 노치나 컷아웃을 포기하고 일반적인 형태의 상단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단 베젤은 그렇게 크진 않지만, 다른 단말기들에 비하면 조금 큰 편입니다.


흰색의 전원버튼은 현재의 픽셀 3의 검은색 전원버튼보다 덜 지루해보입니다.



뒷면을 보면 1200만 화소 일반 카메라와 1600만 화소 망원 카메라를 모두 갖추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 카메라 모듈이 있습니다.


구글은 픽셀 4에 표준 광택 유리를 사용하며 투톤 무광택 유리를 버린 것 같습니다.



픽셀 4는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그달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직 한달이 넘게 남았으므로, 그 전에 픽셀4를 더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픽셀 4 케이스 유출 (androidPolice, https://www.androidpolice.com/2019/08/27/real-world-pixel-4-photos-showcase-glossy-back-and-dual-camera-setu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