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블리즈컨 (BlizzCon) 에서 게이머들은 대규모 시위를 벌일 것



블리자드의 연례 행사인 블리즈컨 (BlizzCon) 에서 게이머들은 홍콩 민주화 시위자들에 대해


지지를 표명한 하스스톤 플레이어를 검열한 블리자드를 저지하기 위해 "우산 혁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영리 운동 단체인 Fight for the Future는, 블리자드처럼 플레이어를 검열하지 않겠다고


공약한 회사들을 관리하는 페이지인 GamersForFreedom.co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에 참가하여 밴당한 선수들을 다시 참가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블리즈컨 시위는 2014년 홍콩에서 진행된 시위의 이름을 따 명명되었습니다.



Fight for the Future 부국장인 Evan Greer는


"블리자드와 같이 정부를 대신해 검열에 관여하는 다른 회사들은 이를 피해갈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어떤 쓰레기 폭풍을 일으켰는지 전혀 모릅니다.


모든 기업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인권과 자유로운 표현을 포기하도록 만드는 것이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모든 회사가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범을 보일 것입니다."



블리즈컨에서 게이머들이 대규모 시위를 벌일 것 (vice, https://www.vice.com/en_us/article/mbmx9a/gamers-are-organizing-a-mass-protest-at-blizzards-blizzco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