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Intel), 특허받은 게임패드 디자인은 게이밍에 대한 야심을 보여준다.



인텔은 마이크로프로세서로 가장 잘 알려진 회사이지만, 회사가 다른 제품의 범주에 전문성을 두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인텔이 전용 그래픽 시장 및 게임 서브 마켓에 재진입을 계획하고 있고, 시장 동향을 고려할 떄 PC 게임 시장의 다른 측면을 공략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인텔이 특허를 낸 것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디자인은 스위치 프로와 같은 디자인과 터치패드를 가졌습니다.


현재로서는 새로운 설계에 대한 인텔의 계획이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LetsGoDigital은 가설을 하나 갖고 있습니다.



인텔의 게임패드 특허는 중국에서 출원되었으며, 이를 통해 인텔의 새로운 컨트롤러는 텐센트와 함께 계획된 중국 게임 스트리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용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텔은 이미 텐센트와의 게임 제휴를 발표했고, 이컨트롤러는 중국판 스타디아의 잠재적인 게임 패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마이크로소프트의 Project xCloud, 소니의 Playstation Now, 엔비디아의 GeForce Now,


구글의 Stadia 플랫폼이 클라우드 게임의 개념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마존 역시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텔의 특허는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pdfpiw.uspto.gov/.piw?PageNum=0&docid=D0867460&IDKey=D5E5E038327)



인텔, 게임패드 특허 확보 (overclock3d, https://www.overclock3d.net/news/software/intel_patented_gamepad_design_hints_at_gaming_ambitions/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