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에는 데스크탑 모드가 포함되어 있다.



구글은 작년 10월에 안드로이드 10을 출시했고, 많은 제조사에서 안드로이드 10 기반 업데이트를 배포했습니다.


LG는 지난 11월 G8, V50에 대해 안드로이드 10 프리뷰를 시작했고 12월 G8에 안정화된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V50 및 G7 One도 지난 달에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만, 업데이트 노트에서 누락된 것이 있습니다.



LG UX 9.0에는 안드로이드 10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들과 함께, 새로운 데스크탑 모드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어있습니다.


이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삼성의 DeX 모드와 매우 유사하며, USB Type-C <-> HDMI 어댑터를 사용하여 LG 스마트폰을


모니터나 TV에 연결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연결하면 "탭하여 데스크탑 모드로 전환" 이라는 새로운 "화면 공유 모드" 알림을 받아야 합니다.



LG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의 데스크탑 모드는 파워 유저들에게 하여금 더 큰 디스플레이가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을 목표로 합니다.


데스크탑 모드는 기본적으로 UI가 더 큰 화면에 맞게 주정되고 앱 서랍이 좌측 하단에 숨겨져 있으며 알림은 우측 하단에 표기됩니다.


데스크탑 모드에서는 멀티윈도우 및 PC 주변장치까지 지원됩니다.



LG의 안드로이드 10 업데이트에는 데스크탑 모드가 포함되어 있다. (xda-developers, https://www.xda-developers.com/lgs-android-10-update-desktop-mode-interfac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