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블리자드, 구글 클라우드에서 게임을 호스팅 및 유튜브 독점 파트너


구글은 오늘 회사의 여러부분에 걸쳐있는 대형 게임 개발업체와 다년간의 전략적 관계를  발표했습니다.


유튜브는 독점적인 e스포츠 스트리밍 파트너가 되면서 구글 클라우드는 액티비젼 블리자드의


게임 호스팅의 공급업체가 될 것입니다.



이 딜은 게임 개발자들이 수억명의 활성화된 유저들을 위해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구글 클라우드를 선택하면서 신뢰도가 높은 글로벌 풋프린트 (footprint) 와 고급 데이터 분석, AI를 언급했습니다.



두 회사는 이전에 모바일 타이틀 및 분석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구글은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게임 인프라를 책임집니다.


또한 알파벳의 딥마인드 (DeepMind) 는 블리자드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2에서 인간을 능가하는 AI를 연구했었습니다.



한편, 유튜브는 이제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e스포츠 리그 및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여기에는 콜 오브 듀티 리그, 오버워치 리그, 하스스톤 e스포츠 채널의 라이브 스트림 및


기타 특수 컨텐츠들이 포함됩니다.


유튜브가 없는 중국에는 이 거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튜브 게이밍은 트위치, 믹서, 페이스북 게이밍 등과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이미 매일 2억명의 가입자가 게임 컨텐츠를 시청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매년 500억 시간의 게임 관련  영상이 시청되고 있고,


2019년에는 3500만 명이 관련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액티비저 블리자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게임을 호스팅 및 유튜브 독점 파트너십 체결 (9to5google, https://9to5google.com/2020/01/24/activision-blizzard-google-youtub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