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Galaxy S20), 최신 업데이트로 초점 및 기타 개선사항 추가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는 출시 이후 카메라 성능, 특히 자동 초점에 대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회사는 갤럭시 S20, S20+, S20 울트라용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빌드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는 카메라앱의 개선과 여러 개선된 기능을 포함한 커널이 포함됩니다.



최신빌드인 G98xxxxU2ATE6은 남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 등의 여러 국가에서 먼저 배포되고 있으며 광범위하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ATE6 빌드는 2020년 5월 보안패치를 유지하면서 카메라 앱 버전이 10.0.03.10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레딧의 여러 사용자들이 확인한 것처럼 카메라의 자동 초점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지문에 관련한 매커니즘이 개선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의 경우 이번 업데이트로 '클로즈업 줌' 이라는 새로운 카메라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 모드는 매우 가까운 거리의 물체를 촬영하려고 할 때 자동으로 트리거되며, 전용 매크로 렌즈를 대체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업데이트로 초점 및 기타 개선사항 추가 (XDA Developers, https://www.xda-developers.com/samsung-galaxy-s20-plus-ultra-quicker-autofocus-other-improvements-with-latest-updat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