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X에서 "해당 파일이 존재하거나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메시지 발생 시 해결법



근래에 PLEX 미디어 서버 (PLEX Media Server) 를 업데이트하면 가끔씩


"해당 파일이 존재하거나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지 못해 계속해서 다운그레이드를 하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해결법이 간단합니다.



제어판 > 사용자에서 PLEX 계정에서 PLEX에서 접근 중인 미디어 폴더에 접근 권한을 추가해주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