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듀오를 위한 안드로이드 OS 개발팀을 사내로 이전


올해 가장 기대되는 안드로이드 기기 중 하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폴더형 스마트폰 서피스 듀오 (Surface Duo) 입니다.


새로운 보고서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듀오를 위한 안드로이드 개발팀을 사내로 옮겼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더블 장치에 대한 비전을 수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OS를 적절히 변경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바일 및 임베디드 기기를 전문적으로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하는 회사인 Movial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듀오를 작업하는 3개의 Movial 팀을 인수했습니다.



이 팀은 서피스 듀오의 개발을 지속하고, 출시 후 접이식 안드로이드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으로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WindowsCentral에 따르면 이 팀은 서피스 듀오 버전 2인 후속 장치 역시 책임질 것입니다.


서피스 듀오의 소프트웨어 설계자가 지난달부터 안드로이드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사내 안드로이드 OS 개발 작업을 수행한다는 보고서를 확인했습니다.


코드 변경사항을 확인해본 결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듀오가 현재 안드로이드 호환성 테스트 (Android's Compatibility Test Suite) 를


통과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안드로이드 전문 지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에 대한 구인을 진행 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튼, 서피스 듀오를 위한 안드로이드 OS 개발팀을 사내로 이전 (9to5google, https://9to5google.com/2020/07/07/microsoft-android-os-development-surface-duo-in-hous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