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Authority, LG 벨벳 (LG Velvet) 리뷰 : 스타일 포인트


장점


- 멋진 디자인


- 정확한 디스플레이


- 우수한 오디오 품질



단점


- 가끔 버벅이는 성능


- 느린 충전 속도


- Mediocre 카메라




- 디자인이 매우 얇고 좋다. 7.9mm를 넣고도 배터리는 4300mAh가 들어갔습니다.


- 밝고 색상의 정확도도 아주 좋고, 측면의 엣지 형태로 인해 베젤이 줄어든 점이 좋습니다.


- 광학지문인식은 느리고 부정확합니다.


- 스냅 765G를 사용했고 6GB RA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은 스펙이지만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플래그십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 앱 간 전환 시 약간의 버벅거림이 보이며 메뉴를 여는 것이 종종 지연됩니다. 구매를 취소할 만큼은 아니나 2020년 새 전화기에 바랄만한 것도 아닙니다.


- 배터리는 평균 수준입니다. 6시간정도의 온스크린 타임, 25.5시간 정도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V60은 이틀 정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카메라는 평균적입니다. 저조도는 취약합니다.


- LG UX 10으로 실행됩니다. V60과 같습니다.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 과거의 유물도 남아있습니다. 휴대전화가 응답하지 않을 때 배터리를 제거하지 말라는 알림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 듀얼 스크린은 많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전용 POGO핀으로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현재 AT&T에서 59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가격은 조금 힘든 포지션입니다. 벨벳의 디자인은 화려하지만, 같은 가격 이하에서 강력한 경쟁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 벨벳은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나 초고속 충전, 잠망경 카메라같은 멋진 기능을 따로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나쁜건 아니지만, 경쟁이 치열한 이 시장에서 아쉬운 것입니다.


- 판매중인 거의 모든 스마트폰에는 하나 이상의 킬러기능이 있습니다. 벨벳의 가장 좋은 기능인 디자인은 스펙표에 보이지 않을 뿐.


- 화려한 디자인과 헤드폰 잭을 원한다면 LG 벨벳을 한 번 볼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LG 벨벳 리뷰 (Android Authority, https://www.androidauthority.com/lg-velvet-review-113096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