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삼성, 갤럭시 시리즈에서 업무와 게임 등에 대한 파트너십을 확장


오늘 우리 (마이크로소프트) 는 삼성과의 파트너십으로 최신의 혁신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삼성의 새로운 기기와 생산성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윈도우 10, 엑스박스의 최고의 앱과 서비스를 통해


업무와 여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기술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삶이 바뀌었지만 몇가지 중요한 것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사람들을 연결하고, 그들이 일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그 사람들이 삶을 즐기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삼성은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경험과 장치를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도구에 접근하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작년에 두 회사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한 이후, 우리는 고객과 기기 사이의 원활한 이동을 돕기 위해


공동 엔지니어 경험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왔습니다.


이제, 오늘 이를 더 쉽게 해 줄 새로운 통합 기능을 공유합니다.

(Windows Blog - Microsoft and Samsung Partnership, https://blogs.windows.com/windowsexperience/2019/08/07/microsoft-and-samsung-partner-to-empower-you-to-achieve-more/)




# PC와 스마트폰의 원활한 연결



우리는 일과 생활 사이에 많은 장치를 사용하기에, 사용하는 경험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PC에서 작업하는 동안, 옆에서 윙윙 거리는 전화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삼성 스마트폰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사용자 휴대폰" 앱과 윈도우 링크 통합을 통해,


윈도우 10 PC에서 전화를 걸고, 알림을 확인하며, 사진 및 메시지를 볼 수 있도록 하여 이 경험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갤럭시 노트 20에서는 전화 앱을 통해 윈도우 10에서 즐겨사용하는 앱에 바로 접근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시작하면, 별도의 창에서 앱이 열리며,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앱을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에 고정할 수 있어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을 들지 않고도 더 쉽게 화상 회의를하거나 소셜 피드를 확인하거나, 점심 식사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사용자는 이제 PC에서 단일 모바일 앱에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올해 후반기에, 한번에 여러 앱을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함과 편리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문서 작업, 소셜 미디어 피드 및 가족과 친구와의 연결을 유지하는 등, 한 곳에서 접근이 가능하기에 흐름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 어디서든지 생산적인 활동



기기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메모에 즉시 접근하여,


갤럭시 노트 20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앱 간에 원활히 전환이 가능하게 됩니다.


곧, 삼성 노트의 메모는 아웃룩에 이미지로 자동동기화 됩니다.


갤럭시 노트 20의 S 펜으로 회의나 식료품 목록 등을 빠르게 적어두고, 아웃룩이나 원노트에서 즉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To Do, 아웃룩, 팀즈 (Teams) 역시 갤럭시 노트 20의 삼성 리마인더를 통해 윈도우 10에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아웃룩은 삼성 스마트폰의 개인 생산성 앱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갤럭시 워치 3를 포함한 삼성 갤럭시 워치 시리즈에 통합을 확장하게 되어 기쁩니다.


삼성 생태계 전체에서 기본 이메일을 아웃룩을 설정하면 체계적이고 생산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원드라이브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와 원드라이브가 자동으로 동기화하도록 카메라 롤을 설정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보호하고 항상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OneDrive Personal Vault를 사용하면 추가적인 신분확인 후 중요 파일을 저장, 보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엑스박스 게임 패스



오늘, 엑스박스는 클라우드를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과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 게임 패스 얼티밋 (Game Pass Ultimate) 의 일부인 클라우드 게임을 사용하면,


엑스박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엑스박스 본체나 PC,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엑스박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들은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100가지가 넘는 고품질 엑스박스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습니다.



9월 15일부터,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최고의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확장팩이나 DLC 역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점심시간동안 갤럭시 노트 20을 가지고 포르자 호라이즌 4의 아름다운 영국 시골을 가로지르거나,


근무를 끝내고 집에서 갤럭시 탭 S7을 이용하여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Minecraft Dungeons) 에서 애완 동물 라마와 싸우십시오.


오늘 선주문이 시작되며, 북미, 유럽, 한국 등의 22개 시장에 출시됩니다.



우리는 게쏙해서 삼성과 협력하며, 기기가 업무 전반에 걸쳐 원활히 작동하고 흐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삼성, 파트너십 확장 (Windows Blog, https://blogs.windows.com/windowsexperience/2020/08/05/microsoft-and-samsung-expand-partnership-empowering-you-across-work-and-pla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