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0 등 One UI 3.0 / 안드로이드 11 개발자 베타 공개


삼성이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대해 3세대에 걸친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는 깜짝 발표 이후,


이 회사는 또다른 업데이트 관련 발표로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S20, S20+, S20 울트라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을 위한 One UI 3.0 베타 프로그램을 열었습니다.


One UI 3.0은 삼성의 차기 안드로이드 기반 소프트웨어의 이름이며 구글 안드로이드 11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프리베타 (pre-beta) 단계는 비공개 베타를 뜻하는 삼성의 용어입니다.


이를 수락하려면 파트너쉽 권한을 신청하면 됩니다. 삼성은 필요성과 적격심사를 거쳐 신청서를 수락합니다.



프리베타는 현재 미국과 한국의 갤럭시 S20 시리즈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미국은 언락 기기와 T-Mobile, Sprint 기기에서만 지원되며 한국은 모든 갤럭시 S20 SKU에 지원됩니다.


다가오는 공개 베타 기간 때에는 중국, 독일, 인도, 폴란드, 한국, 영국, 미국의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공개 베타 시작일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공개 베타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삼성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앞서나가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몇 년 동안, 적기에 OS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삼성 스마트폰의 주요 단점 중 하나였지만,


지난 몇개월 동안 삼성은 이를 위한 게임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프트웨어 지원이 개선되길 바랍니다.

(One UI 3.0 Beta Program, https://developer.samsung.com/one-ui-beta/index.html)




One UI 3.0 베타 공개 (XDA Developers, https://www.xda-developers.com/samsung-galaxy-s20-one-ui-3-android-11-developer-beta/)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