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워 2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에테리스임당..(__)


근래에 이놈의 겜하느라 (9월 7일 금요일부터;;) 에테리스 갤럭시S3 테마 작업이 중지되었슴다 ㅋㅋ


딱히 펌웨어가 나온 것도 아니고 현재 테마에 문제도 없고 해서 말이죠.




그래서 휴일에 일하지도 않아서 길드워2 간단한 리뷰나 해볼겸 올려봅니다...ㅎㅎ


3일간 키운 녀석입니다.. 휴먼이구요 엘리멘탈리스트입니다.


길드워2엔 총 8개 직업이 있구요, 한번 결재하면 평생공짜랍니다. 물론 확장팩이 나오면 확장팩만 따로 구매하면 된답니다.


아직 국내엔 서비스하지 않구요, 유럽과 북미에서만 유효합니다.



휴먼의 시작점이자 대도시. 이름을 까묵었네요 ㅡㅡ;;


맵이 오지게 큽니다... 와우랑 비슷한듯..


미니맵에서 가야될 곳은 녹색 화살표로 저렇게 잘 따라갈 수 있도록 표시도 해주더군요.



대화장면..ㅇ.ㅇ 보라색으로 캐릭을 도배했더니 어째... 음..


영어라 간단한 것 뺴곤 알아들을 수가 없습니다....--;;



휴먼 대도시 중 귀족이 사는 곳이라 합니다. 이름은 다 Noble이라 써있는데 가서 보면


이게 어딜봐서 귀족인지..-.-a


채팅창을 보시면 알겠지만 해외섭이긴해도 한국어 채팅은됩니다. 덕분에 한국유저들끼리 만든 길드에서


아웅다웅 재밌게 하고있습니다..ㅎㅎ



북미게임 답지 않게(?) 나름 캐릭터가 이쁘게 되어 있구요. 커스터마이징이 꽤 잘되어 있습니다.


위 화면은 옷을 염색하는 장면인데, 기본 색깔 외에 유니크한 염색약을 얻어 적용할 수 도 있습니다.


이날 유일하게 얻은 염색약이 있었는데 그게 핑크라 참..ㅡㅡ 적용하기도 뭐한 현실..ㅋㅋ


장비를 얻으면 능력치 확인하고 장착한 후에 염색부터 하는게 가장 먼저인듯 하네요 ㅎㅎ


커스터 마이징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커스터 마이징 영상 - 출처 : Inven)







물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모니터에 물이 튄 것처럼 나옵니다...이런효과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여담이지만 다른 겜에선 캐릭터가 물에 들어가면 수영을 하는데 속도가 매우 느리지만


길드워 2에선 모든 캐릭이 다 박태환입니다. -.- 가끔 보면 걷는것보다 수영이 더 빠른 것 같습니다..


이동속도가 어디서 표기되는지 몰라서 확인할 길이 없네요.



전투장면입니다.


전투가 꽤 참신합니다.


와우의 스킬활용 + 블앤소의 무빙 이란 느낌이랄까요;...


걍 가만히 서서 스킬만 써서는 걍 디집니다. ㅠㅡ 암만 일반몹이라도 말이죠...


무슨 FPS나 블앤소같은 액션 MMORPG 하듯... 왼쪽으로 구르고 오른쪽으로 구르고 뒤로 회피도 하고 하면


적이 하는 활질이나 마법도 피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무 뒤에 숨으면 마법이 나무에 처박히면서 회피하는 걸 볼수도 있었는데요.


이런 효과는 정말 대단해보였습니다. 그러면서도 프레임이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은 정말..머라고 해야될지..;;


신적화 그 자체인 것 같습니다.









그래픽 확인용~



늪지대에서 한 컷!




이건 패시브 스킬인데요. 엘리멘탈리스트는 총 5개의 특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저랩이라 그런지 가장 아래에 보이는


Arcana라는 특성 스킬은 사용할수가 없더군요.


화면에 보이는 Trait는 패시브 스킬이구요, 5개 이상 찍으면 우측의 Lock이 풀린다고 합니다. 아직 포인트가 모자라서..ㅎㅎ


바로 밑에 보시면 F1 F2 F3 F4로 각각 불 물 전기 땅 특성이 있는데요.


각각의 특성을 선택할 때마다 스킬이 전부 다 바뀝니다. 불은 공격일변도 / 물은 공격+회복 / 전기는 채널링 + 유틸리티 등등 


여러가지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건 그냥 스킬이랄까요..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이건 무기 스킬입니다. 처음엔 무기스킬이 무엇인가 했지만..


나중에 무기를 바꿔보고서야 알게되었는데요.


주장비에 어떤 종류의 무기를 장착했느냐에 따라 스킬이 완전히 바뀌게됩니다.


제 캐릭같은 경우 단검이나 셉터를 찼을때와, 스태프 , 둔기를 착용했을 때의 스킬이 완전히 다르다는거죠..


떄문에 전장에서 무기 스왑은 당연한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전장을 못가봐서 ㅠㅠ ㅋㅋ



이건 스태프..



잘 보시면 위 스샷의 화염 특성 스킬과 4번째 스샷의


화염 특성 스킬 아이콘이 완전히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4번째는 셉터 착용 시의 스킬이고,


바로 위 스샷은 스태프 착용 시의 화염 특성 스킬입니다.



염색도 새로 해보고... 캐릭이 점점 간지가 사는군요...


장비 창을 보면 아직 착용도 하지 않은템이 10가지는 넘어보입니다..ㅡㅡ;; 아직 저 상태는 간지의 10%도 완성되지 않은듯


합니다..;;



곧 F1을 봐야되서 리뷰는 여기서 간단히...ㅎㅎ


염색을 마치고 인벤유저분들과 노닥거리다가 리뷰하나 작성해봤습니다.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크코
    2013.09.30 10:05

    길드워2 저도 참 좋아 하는데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Designed by CMSFactory.NET